글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 시간
44 '인류 최강 몸매' 오키타 안리 은퇴.."눈물이 나네"
"인류 최강 보디"로 유명했던 일본의 AV스타 오키타 안리(30)가 은퇴 소식을 전했다. 2011년 AV배우로 데뷔한 이래 빼어난 몸매와 수려한 마스크로 숱한 남성들의 우상 자리를 지켜온 안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V배우 은퇴를 알리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AV배우에서 은퇴한다"며 "오키타 안리라는 이름으로 계속 활동하겠지만 더이상 포르노에서는 만날 수 없다"는 슬픈 소식을 전했다.
관리자 2016.05.10
43 자기 가슴 모양 본떠 초콜릿 만든 AV여배우
한 일본 AV(성인영화) 여배우가 자기 가슴을 본뜬 초콜릿을 만들었다. AV배우 마키 쇼코는 공식 트위터에 '발렌타인데이 특별 기획! 진짜 가슴 초콜릿을 만들자' 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가슴을 본 떠 초콜릿을 만드는 과정을 공개했다.
관리자 2016.05.10
42 미카미 유아,이치카와 마사미 AV배우 예능 에비스 마스캇츠 합류!
AV 배우가 주축이 된 아이돌 그룹 에비스 마스캇츠에 인원이 충원되었습니다. 현재 아야미 슌카, 오키타 안리 그리고 우에하라 아이가 은퇴를 하는 상황에서 인원 충원은 당연한 수순이었고 충원된 인원은 바로 미카미 유아(三上悠亜 / Yua Mikami), 호시미 리카(星美りか / Rika Hoshimi), 이치카와 마사미(市川まさみ / Masami Ichikawa)로 확인 되었습니다.
관리자 2016.04.11
41 유명女가수, 일본 AV 출연...‘논란점화’
최근 공개된 미카미 유아(21)의 AV 데뷔작, ‘TEK-071’은 온라인 공개 이후 ‘원산국’ 일본을 넘어 한국에서도 선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미카미 유아는 과거 일본의 아이돌 그룹 AKB48에서 ‘키토 모모나’라는 이름으로 활약한 바 있다. 그는 팀 탈퇴 후 ‘미카미 유아’라는 예명으로 AV 배우로 전향해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한편, 일본의 한 주간지는 지난해 2015년, AKB48 그라비아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바 있는 키토 모모나의 AV 데뷔 사실을 비중 있게 보도했다. AV프로덕션 관계자는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AV 배우는 출연료가 많아도 세금 등을 제하면 수중에 남는 돈이 거의 없어 오래 버티지 못할 텐데, 나이가 들어서는 어떻게 인생을 살지 걱정이 된다’며 씁쓸해했다.
관리자 2016.04.04
40 “피임없이 강제촬영”…AV 배우, 사기계약
일본에서 AV(음란 영상물) 출연과 관련해 피해 사례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국제 인권 NGO ‘휴먼라이츠나우’는 “일본 AV 출연에 대한 피해 상담 건수가 3년 새 72건에 달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피해 상담 건수는 최근 급증했는데요. 2012년에는 1건이었으나, 지난해 1~9월 하순 사이에는 59건에 달했습니다. 단체 측에 따르면, 상담 후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여성도 있었습니다.
관리자 2016.03.08
39 "VR로 성인물 체험해 봤다" 영상
한 기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CES 2016)'에서 가상현실 포르노를 체험해 봤다. 8일(현지시각) 미국 온라인 매체 매셔블이 페이스북에 공개한 영상이다. 매셔블의 레이몬드 웡(Raymond Wong)이 현지의 한 호텔에서 너티 아메리카(Naughty America)가 제작한 VR 성인 영상을 경험하는 장면이 담겼다.
관리자 2016.01.12
38 [리뷰]메구리 팬미팅 참가기 : 불효자는 웁니다
3일 전 어느새 일과처럼 되어버린 도서관에서의 공부를 마치고 난 뒤 밤에 집에 돌아와 늦은 저녁을 먹는데 소파에 앉아 TV를 보던 어머니가 말을 거셨다. "XX야, 혹시 일요일날 뭐하니? 그때 김장할 건데.""일요일... 일요일이요?" "왜 무슨 일 있니?""예... 그때 잠시 약속이 있어서... 12시쯤에는 나가야 하는데..." "그래... 그럼 어쩌나.." 밥을 먹으며 어머니와 여러 가지로 이야기를 해본 끝에 내가 아침 일찍 일어나 무 갈기, 배추 옮기기 등 힘쓰는 일을 해주고 집을 나가는 것으로 합의를 보았다.
관리자 2015.12.28
37 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심폐소생술
최근 국내에서 일반인들의 '심폐소생술'에 대한 가이드 라인이 바뀌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장 섹시한 심폐소생술'이라는 동영상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유투브에 2010년에 공개된 이 동영상은 조회건수가 4백만이 넘는 인기 콘텐츠다. 제목만 들으면 성인영상 쯤으로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내용을 보면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란제리 차림의 섹시한 모델 두 명이 등장해 심폐소생술을 정확하게 시연해보인다.
관리자 2015.12.10
36 일본 AV 남자배우의 일상은 어떨까?
웹에서 봤는데 내용이 참 재밌으면서도 감탄스러워서 요약해봤다. 많은 한국 남자들이 일본AV 많이 접해봤을텐데, 거기에 나오는 매우 유명한 남자배우인 시미켄씨의 일상을 하루 밀착취재한 내용이다.(얼굴 보면 낯이 익다고 생각하는 분들 많을 듯ㅋㅋㅋ) AV배우인데 굉장히 규칙적이고 금욕적인 생활습관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보여 신기하다.
관리자 2015.11.05
35 역대 AV 수상자들은 누구인가?
관리자 2015.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