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V뉴스

[수기] 지금까지 만난 배우 실물후기 -월간편-

회원레벨 q2 작성: 2020.07.19 23:10 조회: 28,953 댓글: 36

28,953 78 1 36 q2 66일 전















최근에 왜 수기 안쓰냐라는 이야기가 있긴한데

코로나 때문에 일본을 못 가잖아요


그래서 뭐 시발 내가 이야기보따리 배추도사 무도사도 아니고

한 없이 이야기가 나오는 것도 아니기에 좀 자제하고 있습니다


바다 헤엄쳐서라도 소재 만들어와라고 하면

네 뭐 그 조오련도 어푸어푸해서 했는데

이 한 몸 불살라서 대한해협 건널 생각은 없습니다


내가 그렇게까지 모모노기를 사랑하지는 않아


목숨은 소중해


아무튼 그냥 뭐 다 쓰기는 그렇고

짧막하게 월간 인기순위 50위중에 

실제로 본 배우들의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스즈무라 아이리


언제였더라 AVOP였나 인형탈쓰고 나타났다


사인받으러 갔는데 벗고 사인해주더라

근데 누군지 몰라봤어


미안해 아이리짱








하시모토 아리나


얘도 언제였지 AVOP였나 

옆에 우사 미하루랑 같이 

사인회를 하고 있었다


근데 아리나는 줄이 길고 미하루는 줄이 짧았다


우리 미하루짱 아무리 돼지라지만 이렇게

팬 인원수가 차이가 나다니 너무 슬펐다


마스캇츠 인생 10년


미하루가 너무 안타까웠던 나는


피곤할텐데 일찍 집에 들어가라고 

아리나 줄에 섰다


아리나 존나 귀엽더라







아카리 츠무기



아 전에 보고 온 후기 올렸었는데

뒤에 안 올린 내용 별거 없음 ㅇㅇ


그냥 무릎에 앉혀놓고 코스프레복으로 사진찍음


그게 다야


근데 가슴 셔츠 사이로 속옷 보이더라


대만에 가길 잘했어








미카미 유아


예잔에 유아 한국왔을때 

살 진짜 많이 뺐을때

허리가 얇아서 그런지 

찌찌가 존나 커보였습니다


찌찌의 크기는 부피와 비례하지 않는다


제비꽃같이 조그마한 그 계집애가

꽃잎같이 하늘거리는 그 계집애가

지구보다 더 큰 찌찌로 나를 끌어당긴다.


쿵 소리를 내며, 쿵쿵 소리를 내며


찌찌가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와 씨발 찌찌밖에 안보여


허니팝콘 1집 쇼케이스의 감상이였습니다


그리고 일본가니까 다시 살쪄서 그 찌찌는 사라졌습니다


아쉽







야마기시 아이카


얘 처음 봤을때 말이야 

내 또래더라고

몇 살 차이안나더라


근데 왠지 말 놓기가 힘들었어


아이빵이라고 부르기 힘들더라


아니 누가봐도 미시같이 생겼는데 

저게 어떻게 92년....








아오이 츠카사




언제였더라


라이브였나 콘서트였나

츠카사 열애설 터진 직후에

츠카사가 리허설하다가

갑자기 밖에 뛰쳐나오더라고


왜 나오나 싶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시오리가 괴롭혔다더라고


내가 빡쳐서 이 카미사키 시오리 씨빨년아

하고 한 판 붙고 싶었는데 떡대 보니까 질거같았어


나도 목숨이 하나인데 아끼면서 살아야지


미안해 츠짱






아이자와 미나미





전에 봤을때 외국인이라고 하니까 

자꾸 영어쓰던데 나는 영어를 잘 몰라서

참 곤혹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일본어로 이야기하는데도

영어를 자꾸 써서 뭐라 하는지 

하나도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미나미가 교포라서 일본어를 못 한다더라고


일본어도 모르는 빠가야로 미나미짱


일본어를 아직 못 한다는 점에

마스캇츠에 참 탐나는 인재인데....








카노 유라 



유라란 담배는 말보로일까 멘솔일까 궁금했는데

실제로 가까이가보면 애기냄새난다


베이비파우더 냄새


땀띠같은거 있어서 파우더 뿌리나?










모모노기 카나



한국 팬미팅 왔을때 치킨 줬었거든 먹었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예의상 하는 말 이겠지라고 생각했어


근데 귓속말해줄때 가까이 가니까

아가리에서 양념치킨 마늘향이 확 나더라고


후....


악마의 수채구녕같은 아가리.....


배고픈 저녁시간에 원치않은 위꼴이였다....


위꼴을 잘아는 꼴잘알 노꼴갑











니이나 아민




트위터에서 모모짱 씹덕질하고 있는데

얘가 자꾸 끼어들어서 좋아요랑 www 쓰더라고


내가 시발 모모한테 


'모모짱이 입는 옷은 혹시 천사표?'


'모모짱은 다이어트 금지 이 세상에서 1그램이라도 사라지지 말아줘'


'모모짱은 도둑이야 내 마음을 훔쳐간 도둑'


속성:(덜렁덜렁)


이 지랄하는테 DM보내고 멘션보내니까 좆같아서 차단박음


근데 한달뒤에 데뷔했더라


하지만 안 풀어줄거야


능욕잼











마츠시타 사에코



언제였지 작년 말 이였나 올해초였나

이벤트한다길래 갔습니다


이벤트가 맞나? 망년회였나?


아무튼 사인회는 아니였던걸로 기억하고 

같이 사진찍어줬던거 같은데

같이 사진찍고 나서 사진 확인하니까


어쩐지 강남 보험판매왕 아줌마랑 사진찍은 기분이였습니다













후카다 에이미


과거에는 대한민국에 위급한 일이 생기면

남산타워에서 비상벨과 함께 레이저가 나와서

그게 광화문 한복판에 있는 이순신장군 동산에 비치고

이순신 장군이 허리에 있는 큰 칼을 뽑아 휘두르면

국회 의사당이 반으로 갈라지면서 태권브이가 나왔지만

최근에는 후카다 에이미가 나와서 찌찌미사일로 정의를 수호한다고 합니다


찌찌가 둔각이 이유는 독도와 북방을 함께 수호하기 위함입니다


뭐 아무튼 실제로보면 찌찌가 생각만큼 그렇게 이상하지는 않습니다


옷 입어서 그런가 그렇게 튀지 않았는데

대신에 어깨가 엄청 좁고 체구가 작아서 그런지

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였는데

뒤돌으니까 추파춥스 콜라맛같더라고


아마츠카 모에랑 대두대결 시켜보고 싶어











혼조 스즈



혼조 스즈는 널리 알려진대로 유도선수 출신입니다


다른 여배우랑 사진찍으면 그런 생각 안드는데

왠지 넓은 직각어깨를 보니까 


유도 한사비라 하고 싶더라


테스토스테론의 투쟁심에 자극을 붙이는 떡대야


카미사키 시오리는 공포지만























  • 회원레벨게리핑크 26일 전
    한명만이라도 보고잡네요.
  • 회원레벨홍길동1233 44일 전
    필력 쩌네요 ㅋㅋ
  • 추천 50회 달성, q2님에게 10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1080 50일 전
    미하루.. 인기가 딸리는 구나ㅠㅠ 괴롭히지마로라ㅠ
    답글 1 2 0
    • 회원레벨슬프구나 39일 전
      우리 미국이가 왜... 안타깝네요. 진짜 좋은데ㅠㅠ
  • 회원레벨울산-양산 54일 전
    하시모토 아리나 편에서 우사 미하루가 걱정되서 일찍 들어가라고 아리나 쪽에 줄 섰다는 글 보고 계속 웃었음.
  • 회원레벨익명 55일 전
    찌찌의 물리학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회원레벨익명 57일 전
    와 나도 사인회나 팬 같은거 가보고싶다 어케가는거지
  • 회원레벨호꾸루 57일 전
    에이미에서 참을수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회원레벨두줄기의강 58일 전
    저는 드립 재밌네요ㅋㅋㅋ
  • 회원레벨응꺼려 62일 전
    드립 개씹노잼이네
  • 회원레벨동배공쥬 62일 전
    츠카사는 도도한 이미지인데 시오리 나 나나미기 괴롭히는거 보면 보이는 이미지에 비해 약캐인가봐요;;ㅠㅠ 불쌍한 울 츠카사짱 마스캇츠내에서도 왕따당하고 여자사이에서 인기 없는스탈인가 왜 츠카사만 괴롭히는지 남자한테도 당하기만 하고 바보같네요 ㅠㅠ
    답글 1 0 0
    • 회원레벨q2 62일 전
      나나미가 괴롭힌적은 없습니다
  • 회원레벨토모다마키 64일 전
    빨리 q2님의 수기를 볼수 있길 바래봅니다.....
  • 추천 30회 달성, q2님에게 10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4293331 64일 전
    아이자와 미나미가 일본어를 못한다는건 의외네요. 교포라면, 어느나라 교포인가요? 그리고 글 너무 재밌게 잘 쓰시네요 ㅋㅋㅋ 후카다 에이미 국회의사당 ㅋㅋ
    답글 1 1 0
    • 회원레벨q2 64일 전
      미국 샌디에이고인가 중학교다니고 고등학교 초반에 건너와서 일본어가 어눌합니다 못하는건 아니고 맹해보이는정도?
  • 회원레벨나군애 65일 전
    어쩜 이렇게 맛깔나게 잘 쓰실까 ㅋ
    개 부러워 ㅋㅋㅋ
  • 추천 20회 달성, q2님에게 10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덕린ㅇ 66일 전
    많이 보셨네요.. 저도 직접 보고픈데...
  • 회원레벨왼손의맙소사 66일 전
    후카다에서 터지러 혼조에서 자지러졌습니다. ㅋㅋㅋㅋㅋ
  • 회원레벨toulesjour 66일 전
    츠카사랑 아리나 실물이 영상보다 에쁜가요?
    답글 1 0 0
    • 회원레벨q2 66일 전
      개인적으로는 영상
  • 추천 10회 달성, q2님에게 10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상남MyLove 66일 전
    후카다 에이미 사진에서 빵~
    암튼 무지무지 부럽습니다.
  • 회원레벨아이자와미나미 66일 전
    흐흠 아리나랑 미나미랑 에이미 셋이 전부 마스캇츠에 합류한다면

    마스캇츠의 중흥기를 이끌 수 있을까요?
    답글 1 4 0
    • 회원레벨q2 66일 전
      왜 잘 나가는 애들을 악의 구렁텅이로...
  • 추천 5회 달성, q2님에게 5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spike1302 66일 전
    이름잇는배우들이 이벤트에서 벗지않더니 대만성인엑스포에서는
    비키니로 나오더군요 미카미까지...그래서 한번은 가고싶었는데.,,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안되고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한번은 가보고싶네요
    답글 1 6 0
    • 회원레벨q2 66일 전
      가볼만합니다
  • 회원레벨간고등어 66일 전
    코로나 풀리면 나도 일본가야하나... 이런거 어떻게 알고 찾아갑니까? 대단
    답글 1 3 0
    • 회원레벨응답하라1988 64일 전
      ㅎㅎㅎ
  • 회원레벨hss_8015 66일 전
    난 av 배우 실제로 본 게 세번있는데 한번은 일본 놀러갔다가 식당에서 밥 먹는데 맞은편 자리에 우에하라 아이가 있었음 그때 펜팔로 친해진 스시녀랑 같이 있어서 아는척 못한게 참 아쉬웠는데 영상에서 보던거에 비해 매우 예뻣음 두번째는 텐가샵 놀러갔는데 샵 안에 천막치고 수영복 입은 여자가 사진촬영 같은거 하고 있었는데 대충 봐서 그냥 그랬음 이름은 기억안나는데 지금은 은퇴한 맥싱 여배우 마지막으로 블로거 미스터 크랙님이 요시자와 아키호 첫 방한 팬미팅 티켓 이벤트 추첨할때 급식시절 스포츠 악키라는 영상으로 jav의 세계에 첫 입문 했던 추억을 주절주절 했더니 뽑아주셔서 지방에서 3시간 반 버스타고 서울 가서 봤었는데 영상이랑 똑같더라 얼굴이 참 작았던것만 기억남
    답글 1 5 0
    • 회원레벨hss_8015 66일 전
      나도 아이리 보고 싶어ㅓ
  • 회원레벨q2 66일 전
    유메카나 귀여워
    답글 1 3 0
    • 회원레벨나군애 65일 전
      귀엽다고만 하시는건 이쁜건 아닌가요?
  •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검색

최신 등록 배우

최신 발매 작품

최신 발매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