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잡담

미성년 리얼돌을 금지한 대법원이 욕먹는 이유

(접기)

회원레벨 불토리 작성: 2021.11.25 21:53 조회: 11,034 댓글: 30

11,034 40 3 30 불토리 8일 전



이게 민유숙 대법관 님이 16세 미만 미성년자 같다고 판결한 리얼돌입니다.


키는 160 이상이고 거유입니다 ㅎㅎ;;




얼굴인식기에는 21~28세로 나오네요



  • 회원레벨LAVEL 6일 전   
    요리 보고 조리봐도 줌마삘인데.. .ㅎㅎㅎㅎ 언듯 보기엔 마이야 아야나 닮은거 같기도 하고..
  • 회원레벨가지마 7일 전   
    그냥 ㅅㅂ 리얼돌이 ㅈ같은거겠지ㅋㅋㅋ
  • 회원레벨time-s 7일 전   
    숙이 아줌마 56세 인데 사진보니까 완전 할머니... 리얼돌한테 질투 느낄만함..
  • 회원레벨dd34h 7일 전   
    남성이 잠재적가해자 여성이 잠재적피해자라는 프레임의 결과다
  • 회원레벨유키리노 7일 전   
    불토리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요즘은 어디서 활동하시는지요?
    답글 2 1 0
    • 회원레벨불토리 6일 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닉 바꾸셨나보네요? 요즘 따로 활동하는 곳은 없습니다ㅎㅎ
    • 회원레벨유키리노 5일 전   
      저는 여기 안지는 1년여밖에 안됐고, 예전에 불토리님께서 m모 깨는 사이트에서 활동하실 때 글 많이 봤었습니다.
      항상 재밌게 봤었는데,, 자주 보여주세요 ㅎㅎ
  • 회원레벨kototo 7일 전   
    실리콘에 인격 부여하고 자ㅃ졌네.. ㅡㅡ
  • 추천 30회 달성, 불토리님에게 10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ᄆᄉᄋ_8495 7일 전   
    진짜 ㅂㅅ들이 기준도 없이 지들 좃대로 판단해버리니 문제죠.
    명백한 기준도없고 ㅁㅊ
  • 회원레벨뚜비뚜바_7668 8일 전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고 모 판사의 눈알에는 자기 보다 어려보이는 여자들은 모조리 미성년자로 보이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 회원레벨지나가는오리 8일 전   
    '성인이 성인사이트 들어가는게 뭐가문제냐' 거렸던 박근혜 이것만큼은 그립네
    감성,감수성 보단 이성,상식은 우쪽이 훨나은듯ㅇㅇ
    답글 4 11 7
    • 회원레벨불토리 7일 전   
      박근혜 때도 4대악 척결이라고 해서 실적쌓기용으로 많이 잡았습니다
    • 회원레벨녹혼직사 7일 전   
      그리울게 없어서 박근혜시절이 그립나 페미니즘 대폭발하던때가 2015년 박근혜때다
    • 회원레벨4K노모맨 7일 전   
      뭔 개소린지 그때 성문화가 억압됐으면 억압됐지 풀린거 하나도 없구만
      윗대가리 놈들은 지들 멋대로 별장에서 성매매해도 처벌 안받으니 그런게 부러운가
    • 회원레벨dd34h 7일 전   
      차라리 박근혜 때가 나아... 그 때도 좋은 건 아니였지만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는 아니였어
  • 회원레벨맘스파게티 8일 전   
    인형에 나이는 무슨 ㅋㅋㅋㅋㅋ
  • 추천 20회 달성, 불토리님에게 10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일상다반사 8일 전   
    판사들은 대중을 아직도 가르치고 선도해야할 존재라고 생각함. 지들이 변화에 시대와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데 지들 기준에 무지한 대중들이 맞춰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니...
  • 회원레벨토미 8일 전   
    진짜 가관이다. 지들이 신이야~
  • 추천 10회 달성, 불토리님에게 10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우아우아하게 8일 전   
    여기서도 이 글에 반대 1누른거 보면 ㅎㅎ 답이 없음.
    저런 식으로 걸고 넘어지면 뭐든 태클 걸 수가 있음.
  • 회원레벨시우쇠mkII 8일 전   
    원래 색검 판새 벼노사야...이익앞애서는 한통속 ㅋ
  • 추천 5회 달성, 불토리님에게 5포인트 적립
  • 회원레벨야호리호 8일 전   
    걍 억지로 끼워맞추는거죠 저런식으로 선례 만든뒤 정치분들이 법만들고 상정하구 뭐 늘 이런식임ㅋㅋ
  • 회원레벨tfcrdx3124 8일 전   
    애초에 미성년처럼 꾸민것도아니고 인형에 미성년기준은 왜 들이대는지모르겠음 관심없는사람이 더많은데 노이즈마케팅해주는것같기도하고
  • 회원레벨킹뎀즈 8일 전   
    뇌가16살에서 멈춰버린듯...그런게 대법관을하고있으니...
  • 회원레벨그늘늘 8일 전   
    혹시나했더니 역시나 민유숙이네
  • 회원레벨새벽하늘 8일 전   
    진짜 정신나간듯.. 무슨 개념으로 저게 16세미만이라는건지
  • 회원레벨av여신미루 8일 전   
    미성년자 같지는 않은데..흠
  •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검색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