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2021년 12월 이달의 여신으로 '이시카와 미오'가 선정되었습니다

(접기)

관리자1 작성: 2022.01.06 09:38 조회: 45,610 댓글: 35

45,610 88 35 관리자1 21일 전







이달의 배우로 '이시카와 미오'가 선정되었습니다.


데뷔한 지 얼마 안 된 신인인데도 많은 분들이 지지해주셨습니다.


현지에서도 호평이 많은 편이고 작품 페이스도 순조로우니

성장 가능성이 큰 올해 유망주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 이어나가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21.12 AVDBS의 여배우 TOP-10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1일 전    신고
    진짜 사랑스럽다 ㅠㅠ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3일 전    신고
    추천 79
  • 회원레벨HTS 3일 전    신고
    카와키타 메이사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4일 전    신고
    추천 78개!!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7일 전   
    닥추!!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9일 전   
    오늘도 닥추
  • 회원레벨dbs2046 11일 전   
    얼굴은 참이쁜뎃..가슴안까고 하면 더좋을듯
    답글 1 5 0
    • 회원레벨HULKBUSTER 11일 전   
      그래도 의젖보단 낫죠 ㅠㅠ
  • 회원레벨스고싶다 13일 전   
    이쁘긴한데 연기물 좀 잘 나왔으면 좋겠다.
    답글 1 4 0
    • 회원레벨HULKBUSTER 12일 전   
      앞으로 잘하겠쥬^^ 기대가 됩니다
  • 회원레벨행운행운아1205 14일 전   
    얼굴값 ㅇㅈ 대만 홍콩 중국보단 못하지만
    답글 3 3 11
    • 회원레벨카스미세나 11일 전   
      ??? ㅋㅋㅋㅋ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11일 전   
      ?????
    • 회원레벨HULKBUSTER 11일 전   
      나니????????????????????????????????????????????????????????
  • 회원레벨성이름1705 15일 전   
    이쁘긴한듯..
  • 회원레벨이안 15일 전   
    문화 충격수준으로 이쁨
    답글 2 3 1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15일 전   
    추천 50개 가즈아
  • 회원레벨어디다가 16일 전   
    오래 오래 가요~ 여신님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16일 전   
    존예보스
  • 회원레벨HULKBUSTER 20일 전   
    1위 격하게 축하합니다^^
    답글 5 2 1
  • 회원레벨미즈노유카 20일 전   
    미오야 활동만 오래 해주라 축하축하 ㅎㅎ
  • 회원레벨노제여보 20일 전   
    너 이뻐!
  • 회원레벨천상의목소리 20일 전   
    근 몇달동안 사이트 여론을 쥐락펴락한 센세이셔널한 신인인듯합니다ㅋㅋ
    답글 1 5 0
    • 회원레벨HULKBUSTER 20일 전   
      ㅇㅈ!! 대물급 신인이죠!!!
      야동계의 음바페라고 할까요 허허허허
  • 회원레벨asge436 21일 전   
    슴 사이즈 안되면 여신 못된다던 사람들 반성하라!

    그런 의미에서 니노미야 히카리도 여신 한번만.. ㅠㅠ
    답글 1 6 0
    • 회원레벨HULKBUSTER 20일 전   
      니노미야 히카리도 1위 할만하죠
      근데 의외로 빛을 못보내요 ㅠ
  • 회원레벨av여신미루 21일 전   
    데뷔하자마자 차기 여신후보로 거론되던 미오가
    드디어 여신이 되었군요!
    답글 1 4 0
    • 회원레벨HULKBUSTER 19일 전   
      너무 늦은감이 있죠 10월초에 데뷔해서 바로 그 달에 할 줄 알았는 데
  • 글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검색